우크라이나인들은 자유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스스로와 전세계를 지키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수호하고자 하는 가치들은 우리의 본질과도 깊숙하게 맞닿아 있습니다. 외국어를 통해 서로 다른 문화와 국가를 배경으로 하는 사람들을 만나게 하는 것이 Preply의 본질이기 때문입니다.
Preply는 우크라나에 거주하는 임직원과 그 가족들을 돕고, 안전한 곳으로의 이주를 지원하고, 긴급 기금과 정신적 지원을 보내는 데에 집중해왔습니다. 다행히도 키이우(Kyiv)를 떠나고 싶은 임직원은 모두 이주를 완료했습니다.
Preply는 러시아의 완전한 경제적 고립을 위해 기업으로써 할 수 있는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우크라이나 국영은행에 러시아에서 얻은 모든 수익을 매달 기부하여 인도적 지원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난을 간 우크라이나인들 중 외국어 실력이 필요한 경우 자원봉사 튜터들과 연결해드리고 있습니다. 신청서(우크라이나어)를 가족, 친구,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해주세요. 더 알아보기.
신청서전 세계 사람들이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원하는 언어로 우크라이나인들에게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메시지는 바르샤바 중앙역에 설치된 디지털 보드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됩니다.
편지 보내기우크라이나에서 이주한 사람들을 호스트해주시는 분들에게 널리 사용되는 우크라이나 표현들을 준비했습니다. 표현들을 활용하여 집을 떠나 온 우크라이나인들과 대화하고 환영해주세요.
글 읽기모든 것이 절박한 이 시기,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우크라이나에 도움의 손길을 전달해주세요. 신뢰할 수 있는 기관들을 모아 놓았습니다.